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당일배송 우리집' 김성령 "달에 '지구뷰' 땅 1천평 있어" [ST현장]
작성 : 2025년 12월 16일(화) 14:43

JTBC 당일배송 우리집 제작발표회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당일배송 우리집' 김성령이 달에 땅을 매입한 사실을 밝혔다.

16일 오후 더링크서울 호텔에서 JTBC 신규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손창우CP, 신기은PD를 비롯해 출연진 김성령, 하지원, 장영란, 가비 등이 참석했다.

김성령, 하지원, 장영란, 가비라는 4인의 조합이 신선함을 자아내는데 어떻게 조합을 만들게 됐을지 궁금했다.

캐스팅 비화와 관련해 손창우 CP는 "김성령 선배가 궁금했다. 대한민국 미의 상징이고 주변에서 '사람좋다'고 표현하고 호기심이 많다. 예능 원석이 될 수 있다 생각했다. 그리고 취미 부자시다. 기획과도 맞닿아 집에도 관심이 많으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주변에 땅을 산 사람이 좀 있는데 달 나라에 땅을 사셨더라. 3만 얼마를 주고 사셨다며 증표가 있더라. 너무 궁금했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김성령은 "지구뷰다. 저 한 1000평 정도 사놨다. 미국에서 증서가 와서 잘 보관 중이다"라고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당일배송 우리집'은 망 속 장소로 하루 만에 배송되는 이동식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리얼 하루살이 관찰 프로그램. 오늘(1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