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대구 한국가스공사, 하나은행과 공식 후원계약 체결
작성 : 2025년 12월 12일(금) 15:02

사진=대구 한국가스공사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농구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구단주 최연혜)가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과 2025-26시즌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하였다.

지난 10일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농구단 홈 경기 전에 열린 후원 협약식에는 하나은행 대구·경북지역 조상래 대표와 한국가스공사 농구단 정준 단장이 참석했다.

하나은행은 이번 협약으로 창단 첫 시즌부터 5년 연속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프로농구단과 동행을 이어가게 된다. 하나은행의 기업 미션과 비젼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 '하나로 연결되는 모두의 금융'과 같이 농구단은 하나은행, 팬과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정준 단장은 "창단 이후 하나은행과 꾸준한 협업을 통해 고객(팬) 마케팅 및 시설개선 등에 눈에 띄는 성과를 이뤄 낼 수 있었다. 이번 시즌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페가수스 농구단은 2025-26시즌 동안 유니폼, 홈 경기장 전시기획 광고 및 다양한 이벤트 운영 시 하나은행 브랜드를 활용하여 스포츠 마케팅과 ESG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조상래 대표는 "이번 후원협약을 통해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농구단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며, 하나은행의 핵심가치와 같이 선수단 및 팬 모두 '하나'되어 함께 성장하며 최상의 경기력을 보여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