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원필이 새 디지털 싱글 개별 티저를 통해 팬사랑을 드러냈다.
데이식스는 오는 15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러빙 더 크리스마스'(Lovin' the Christmas)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에 성진과 영케이(Young K)의 어드벤트 캘린더 티저를 오픈한 데 이어 지난 11일 오후 원필의 캘린더 커버를 포함해 손 글씨, 보이스 메시지, 개별 포토 등 풍성한 콘텐츠를 게재했다.
원필은 사랑스러운 표정이 담긴 이미지로 마이데이(My Day, 팬덤명)를 매료하며 "마이데이, 따뜻한 겨울 보내고 있나요? 생각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우리 마이데이를 위한 선물 '러빙 더 크리스마스'를 준비했는데 12월 15일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올해도 저희 데이식스 옆에 있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같이 든든한 크리스마스 보내봐요"라는 음성 메시지로 훈훈함을 전했다.
새 디지털 싱글 '러빙 더 크리스마스'는 데이식스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즌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진과 영케이가 앞서 손 글씨로 로맨틱한 무드를 예고한 데 이어 원필 역시 가사 "Fallin' in love with Christmas 사랑이 넘치니까 따스한 겨울"을 자필로 선보이며 완곡을 향한 호기심을 높였다.
데이식스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2025 데이식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2025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를 총 3회 개최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21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한편 데이식스의 시즌송 '러빙 더 크리스마스'는 15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