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천변' 남궁민X김지은, '키스는 괜히 해서' 특별출연 뜬다…"변함없는 호흡"
작성 : 2025년 12월 09일(화) 15:19

남궁민 김지은 / 사진=SBS 키스는 괜히 해서!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키스는 괜히 해서!' 남궁민과 김지은이 특급 카메오로 출격한다.

9일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 특급 카메오의 정체가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키스는 괜히 해서!'의 연출을 맡은 김재현 감독과 함께 SBS '천원짜리 변호사'로 시청률 신화를 쓴 남궁민과 김지은이다.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은 내일(10일) 방송되는 9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에는 여전히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남궁민과 김지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나란히 앉아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 남궁민이 김지은에게 속닥속닥 귓속말을 하는 모습, 먼 곳을 응시하며 한껏 폼을 잡은 능청스러운 남궁민과 엄지를 번쩍 세운 김지은. 컷마다 두 배우의 최강 케미가 뚝뚝 묻어난다.

남궁민과 김지은의 이번 '키스는 괜히 해서!' 카메오 출격은 '천원짜리 변호사'를 함께한 김재현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에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 두 사람은 '천원짜리 변호사' 속 캐릭터인 천지훈과 백마리로 등장한다.

이와 관련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은 "남궁민과 김지은이 김재현 감독과의 끈끈한 의리로 특별출연 요청에 선뜻 응해 주었다.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김재현 감독과 두 배우는 변함없이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유쾌한 장면을 완성했다. 두 배우 덕분에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다시 한번 두 배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남궁민과 김지은의 웃음 폭탄 특별출연 장면은 12월 10일 수요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 9회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