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대구FC, 신임 단장 공개 채용 실시
작성 : 2025년 12월 09일(화) 11:29

사진=대구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대구FC가 신임 단장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대구FC는 250만 대구 시민의 자부심을 담은 지역 기반 프로구단으로, K리그를 선도하는 명문 구단으로 도약하기 위해 구단의 운영의 혁신과 전문성을 이끌어갈 역량 있는 신임 단장을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대구FC 단장(1명)을 대상으로 하며, 계약직 임원(임기 2년) 형태로 선발된다. 주요 직무는 ▲구단 운영 및 경영관리 총괄 ▲조직·인사·재무·회계 등 구단 행정 관리 ▲연간 사업계획 및 예산·결산 관리 감독 ▲선수단 전력 강화 및 유소년 육성 시스템 고도화 등이다.

지원 자격은 다음 중 하나 이상을 충족해야 한다. ▲프로스포츠 구단에서 사무국장 이상으로 근무한 축구행정 경력자 ▲축구 관련 분야에서 10년 이상 종사한 경험이 있는 자로 현장과 행정 이해도가 높은 자 ▲기업 경영 또는 스포츠 분야에서 임원급 이상으로 재직한 경력자 ▲기타 단장선임위원회가 동등한 자격과 능력을 인정한 자

서류 접수는 12월 8일부터 12월 15일 18시까지이며, 대구FC 사무국(대구광역시 북구 고성로 191, 대구iM뱅크PARK 2층 대구FC 사무국)으로 등기 우편을 통해 제출해야 한다. 서류 심사 및 면접은 12월 16일부터 17일 사이에 진행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된다. 임용은 12월 중 이뤄질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구F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