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뉴이스트 출신 백호(본명 강동호)가 입대한다.
소속사 팀 백호(TEAM BAEKHO)는 8일 공식 채널을 통해 "백호가 오는 29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며 "입소 현장 방문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백호는 1995년 7월 21일생으로 미필이다. 29일 입대 시 제대일은 2027년 6월 28일이 된다.
한편 백호는 지난달 12일 싱글 앨범 '러시 모드'(RUSH MODE)를 발매했다.
▲이하 TEAM BAEKHO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EAM BAEKHO입니다.
항상 백호를 사랑해 주시는 dOnO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백호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백호는 오는 12월 29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더불어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입소 현장 방문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백호를 향한 dOnO 여러분의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백호가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dOnO 여러분의 따듯한 격려와 지속적인 사랑 부탁드립니다. 저희도 백호를 향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