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인기가요' 화사, 1위 트로피…MC 이서 굿바이 눈물 "잊지 못할 추억" [TV캡처]
작성 : 2025년 12월 07일(일) 16:43

인기가요 이서 / 사진=SBS 방송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인기가요' 화사가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7일 방송된 SBS 음악방송 '인기가요'에서는 화사의 '굿 굿바이', 라이즈의 '페임', 아일릿의 '낫 큐트 애니모어'가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 트로피는 화사가 차지했다. 뒤이어 2위는 라이즈, 3위는 아일릿이 이름을 올렸다.


이 가운데 1년 7개월동안 '인기가요 MC로 활약한 이서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서는 눈물을 흘리며 "오랜 꿈 중에 하나가 음악방송 MC를 해보는 것인데, 이룰 수 있어 행복했다. 부족한 저를 예쁘게 봐주시고 믿고 맏겨주신 모든 스태프들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일요일마다 이 자리에서 보낸 시간들은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앞으로 아이브의 이서에게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권의빈, 김혜림, NOWZ(나우즈), RESCENE(리센느), 버비(Burvey), VERIVERY, Baby DONT Cry, 서이브(Seo EVE), 세븐어스(SEVENUS), XODIAC, IDID (아이딧), 아일릿 (ILLIT), 이병찬, 조관우, 최립우 (CHUEI LI YU), cosmosy, tripleS 미소녀즈 neptune, tripleS 미소녀즈 zenith, fromis_9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