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대화 상대 김수현 아니다? 의혹에…故 김새론 측, 증거 추가 공개
작성 : 2025년 12월 05일(금) 11:01

고 김새론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故(고) 김새론 유족 측이 배우 김수현 측과 교제 시기 문제로 깊은 갈등 중인 가운데, 김수현 측의 '증거 조작' 주장에 반박하기 위해 추가 증거를 계속해 내놓고 있다.

5일 고 김새론 유족 측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부유는 전날에 이어 입장문을 내고 "포렌식에서 추출된 자료를 공개한 후 대화의 상대방이 김수현 배우가 아닐 수도 있다는 소수의 분들이 계셔 논란을 종식시키기 위해 다시 추가자료를 최소한도로 공개하겠다"라며 증가를 추가 공개했다.

고 김새론 유족 측 제공


전날 유족 측은 김수현 배우의 법률대리인인 고상록 변호사가 지속적으로 김새론과 유족을 모욕하고 언론 플레이를 통해 유족에게 조작 프레임을 씌우고 있다며 수사기관에 제출한 증거 중 일부를 공개했다. 그러나 고인과 대화 나눈 상대가 김수현이 아닐 수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김수현이 맞다는 것을 주장하기 위해 추가 증거 제시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고 김새론 유족 측 제공


또한 유족 측 법률대리인은 "김새론과 김수현 배우는 2018년 6월 20일 김수현 배우의 집에서 만나 닭도리탕을 먹으며 그 영상을 남겼습니다. 이 영상에 대해서도 조작 프레임을 씌우고 있어 당일 찍은 사진과 카카오톡 대화내역을 공개하겠다"면서 이미지 정보를 함께 첨부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