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하현우부터 이호원까지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하는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 OST가 발매됐다.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이하 '나혼렙 온 아이스')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이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됐다.
이번 OST는 총 5곡으로 구성됐으며, 국내 대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작품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하현우, 이호원, 김진환, 이동열, 로시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의기투합해 극의 분위기와 감정을 음악으로 섬세하게 풀어냈다.
트랙은 총 다섯 곡으로, 하현우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어둠과 혼란을 표현한 '혼돈의 문', 김진환의 서정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심장이 뛴다', 이동열과 로시가 함께한 듀엣곡 '빛과 그림자', 김진환과 이동열의 조화가 인상적인 '어둠을 넘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호원의 강렬한 에너지가 담긴 '일어나라'로 구성돼 있다.
앞서 '나혼렙 온 아이스' OST 전 곡은 지난달 27일 개최된 프라이빗 리스닝 파티를 통해 팬들에게 선공개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번 OST는 4일부터 멜론, 지니, 벅스, 플로,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