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故 김새론 유족, 김수현과 카톡 포렌식 추가 공개 "증거 위변조 없다"
작성 : 2025년 12월 04일(목) 16:15

故 김새론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故 김새론 유족 측이 고인의 포렌식 자료를 공개하며, 배우 김수현 측의 "조작"이라는 주장에 반박했다.

4일 고 김새론 유족 측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부유는 김수현의 법률대리인인 고상록 변호사가 유족 측에 조작 프레임을 씌우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더 이상 논란의 여지가 없도록 수사기관에 제출한 김새론과 김수현 배우 간 카카오톡 대화내역 포렌식 자료를 공개하겠다"라며 2018년 4월 9일 메신저 대화 내역 일부를 공개했다.


이를 토대로 유족 법률대리인은 "인터뷰에서 '지금 당장 보고 싶다'고 말할 정도의 관계이면 커플이라고 정의하고 있는 고상록 변호사에 따르면,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 김수현과 교제하였다고 쉽게 단언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 김수현 배우와 교제하였다는 점을 더 확실히 보여드리기 위해 서로 사랑한다는 표현을 주고받는 다음 자료를 공개하겠다"면서 2018년 7월 21일 대화내역 일부도 공개했다.


유족 측 법률대리인은 "공개된 증거들은 김새론의 핸드폰 포렌식에서 추출된 자료로 수사기관에 이미 제출되었고 위변조가 없음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김수현 배우의 법률대리인인 고상록 변호사는 더 이상의 무의미한 조작 프레임을 씌우지 말고 수사결과를 기다려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