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함은정, 김병우 감독과 결혼 소감 "더 착실하게 살아가겠다"
작성 : 2025년 12월 04일(목) 15:18

사진=함은정 SNS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김병우 감독과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4일 함은정은 자신의 SNS에 "함께 도와주신 분들이 많아요. 덕분에 잘 치를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현장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변함없이 제 일도 하고 서로 배려하며 앞으로 더 착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귀한 시간내어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과 응원해주신 모든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다 낫지 않은 무릎도 드라마 촬영 중에 정신없이 준비하느라 부족했을까 하는 걱정도 오신 분들의 넓은 아량과 성원 속에 행복하게 마쳤던, 모든 게 기적이었던 날"이라며 "이 날 보내주신 따스한 눈빛들과 진심 어린 축하의 말씀들 잊지 않고 마음 깊이 새기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함은정 SNS


사진 속 함은정은 아름다운 웨딩 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다. 그는 지난달 3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8살 연상 영화감독 김병우와 결혼식을 올렸다.

김병우 감독은 영화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 '전지적 독자 시점', 넷플릭스 영화 '대홍수'를 연출했다. 두 사람은 영화계 지인 모임에서 알게 돼 인연을 이어오다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함은정은 1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일일드라마 '첫 번째 남자'에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