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성유리, 복귀시켜준 홈쇼핑 7개월 만에 종영…"함께 했던 모든 순간 기억할 것"
작성 : 2025년 12월 02일(화) 08:52

사진=성유리 SNS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가수 성유리가 자신을 복귀시켜준 홈쇼핑을 떠나며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1일 성유리는 자신의 SNS 스토리에 "성유리 에디션"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성유리가 진행한 GS샵의 셀럽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방송 일부다. 쇼호스트들과 함께 밝은 미소로 방송을 진행하는 성유리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성유리는 "함께 했던 모든 순간들을 기억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지난 4월 30일 남편의 법정 구속 이후 약 4개월 만에 홈쇼핑을 통해 복귀했다. 프로골퍼 출신 남편 안성현은 암호화폐(코인) 거래소 상장을 빌미로 수십억 원을 청탁받은 혐의로 징역 4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다.

성유리의 복귀에 여론은 좋지 않았고, '성유리 에디션'은 결국 약 7개월 만에 막을 내렸다. GS샵 공식 홈페이지에는 아나운서 출신 백지연이 진행하는 '지금 백지연', 배우 소유진의 '소유진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함께하는 '한혜연의 스타일나우' 등이 있지만, '성유리 에디션'은 찾아볼 수 없는 상태다.

홈쇼핑은 종영했으나, 성유리는 tvN 새 프로그램 '끝까지 간다' MC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