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6일 남았는데…허각, 콘서트 돌연 취소 "공연기획사 측 계약 미이행" [전문]
작성 : 2025년 11월 22일(토) 14:32

허각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가수 허각의 공연이 갑작스럽게 취소됐다.

소속사 OS프로젝트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부터 진행 예정이었던 '2025-26 허각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각: Year-And''가 공연기획사 측의 일방적인 계약 이행 불가로 인해 부득이하게 전면 취소됐다"고 알렸다.

이들은 "당사는 정상적인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했으나, 공연기획사 측의 중대한 계약 미이행으로 인해 더 이상 공연 운영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했다"며 "기대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아울러 "예매하신 티켓은 일괄 취소 및 전액 환불 처리될 예정이며, 환불 관련 세부 사항은 예매처 및 공연기획사의 후속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속사 식구 임한별 또한 내달 20일 연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동일한 이유로 취소됐다.

▲이하 OS프로젝트 공식입장 전문.

'2025-26 허각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각: Year-And>' 취소 공지

안녕하세요, OS프로젝트입니다.

2025년 11월 28일부터 진행 예정이었던 '2025-26 허각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각: Year-And>'가 공연기획사 측의 일방적인 계약 이행 불가로 인해 부득이하게 전면 취소되었음을 공식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정상적인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으나, 공연기획사 측의 중대한 계약 미이행으로 인해 더 이상 공연 운영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했습니다. 예정된 공연을 기대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일괄 취소 및 전액 환불 처리될 예정이며, 환불 관련 세부 사항은 예매처 및 공연기획사의 후속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