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클로즈 유어 아이즈, 현실과 상상의 경계…혼란한 자아
작성 : 2025년 11월 08일(토) 13:17

사진=언코어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영화 같은 비주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7일 저녁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X'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뒤틀린 공간에서 추락하는 마징시앙의 모습과 함께 시작돼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무한한 복도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듯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이 차례로 그려져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무드를 선사했다.

앞서 선공개된 또 다른 타이틀곡 'SOB' 뮤직비디오는 현실과 상상의 경계에서 길을 잃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자아의 혼란을 표현했다. 이번 'X' 뮤직비디오는 그 혼란을 돌파하고 새로운 세계를 개척해 가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서사를 담아낼 예정이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블랙아웃'은 한계를 깨뜨리고 끝없이 질주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성장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X'와 'SOB'가 올가을 가요계를 접수할 두 배로 강력한 매력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X'는 두려움과 한계를 깨뜨리고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의지를 담은 곡이다. 멤버 전민욱이 작사에, 켄신이 안무 제작에 직접 참여해 생동감 넘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은 오는 11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