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초대형 몬스터 '브라하' 등장
작성 : 2015년 02월 06일(금) 09:45

'마영전' 신규 몬스터 '브라하' /넥슨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이 지난 5일 액션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두 마리의 초대형 레이드 몬스터 '브라하'와 '고대 브라하'가 등장하는 신규 레이드 전투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에 공개된 초대형 레이드 몬스터는 두 마리가 등을 맞대고 있다. 레이드는 '브라하'와 '고대 브라하'를 대적하는 두 진영으로 각각 나뉘어 진행된다.

'브라하'와 '고대 브라하'는 거대하고 파괴력이 강해 회피 및 방어 기술로는 공격을 막아낼 수 없다. 유저들은 오직 달리면서 빈 공간을 파고들어야 하는 등 색다른 전투 패턴과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브라하'와 '고대 브라하'가 각각 뿜어내는 '혈기'와 '노련함' 기운이 서로에게는 강한 피해를 입히는 속성을 가지고 있다. 레이드 참가자들은 공격 중에 해당 기운을 담은 후 몬스터의 몸체를 타고 올라가 다른 진영으로 이동하는 전략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마영전'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임덕빈 디렉터는 "이번 초대형 레이드와 신규 전투의 개발은 종전에 없던 액션을 추가하는 새로운 시도였다"라며 "거대한 몸집의 몬스터가 일으키는 파괴력과 색다른 공격 패턴을 통해 긴장감 높은 액션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