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퍼스트 라이드', '체인소 맨' 제치고 3일 연속 1위 [무비투데이]
작성 : 2025년 11월 01일(토) 09:17

퍼스트 라이드 / 사진=쇼박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퍼스트 라이드'가 개봉 3일차에도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1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퍼스트 라이드'가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3일째인 지난달 31일,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관객수는 18만6541명이다.

이는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을 제치고 개봉 후 3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다. 극장가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극해 뜨거운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극장가에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는 젊은 배우들이 등장한다는 점이 '퍼스트 라이드'의 인기 요인 중 하나로 보인다. 강하늘, 김영광, 차은우, 강영석, 한선화까지 또래 배우 조합은 지금껏 보지 못한 신선하면서도 유쾌한 영화 탄생을 예고해왔다.

여기에 최귀화, 윤경호, 고규필, 강지영 등 웃음 사냥꾼들이 합세해 '30일' 남대중 감독만의 개성 있는 코미디 영화의 결을 살렸다는 평이다. '퍼스트 라이드' 주역들이 참석하는 무대인사 역시 화제다. '퍼스트 라이드' 무대인사는 배우들의 유쾌하면서도 파워풀한 팬 서비스로 입소문을 타며 각종 소셜미디어에 '무대인사 맛집'으로 정평이 나고 있다.

한편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 영화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