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독사과2' 허영지, 새 MC 합류 "화가 많아졌다…내 연애담처럼 몰입"
작성 : 2025년 10월 31일(금) 12:10

허영지 / 사진=SBS Plus·Kstar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가수 허영지가 '독사과2'에 완전히 몰입했다고 전했다.

31일 SBS Plus·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윤태진, 허영지가 참석했다.

이날 전현무는 지난 시즌과 비교해 "달라진 점이 세 가지가 눈에 띈다. 첫 번째로 '접선'이라는 코너를 새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양세찬은 "의뢰인이 애플녀와 함께 만나는 건데 애플녀가 시즌1에서는 그냥 투입이 됐다면, 이번에는 주인공이 좋아하는 것, 이상형, 원하는 모든 것을 애플녀에게 다 얘기해준다. 그래서 애플녀가 그걸 장착하고 주인공을 만나러 간다"고 설명했다.

전현무는 "좀 더 리얼해지는 거다"라고 덧붙였고, 양세찬은 "그리고 또 거기서 자극적인 말을 한다. 의뢰인이 흔들린다"고 했다. 이에 전현무는 "의뢰인이 자기가 부탁을 해놓고 자기가 성질을 내더라"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전현무는 "두 번째는 치밀한 설계다"라고 말했다. 이은지는 "이번 시즌2는 더 치밀해졌다. 제작진과 애플 군단이 몇 날 며칠 회의를 거쳐 주인공을 유혹하기 가장 좋고 자연스러운 상황을 기가 막히게 설계한다. 또 옆에 있는 조력자들이 기가 막힌다. 조력자들이 주인공의 성향을 다 파악해서 주인공은 '독사과' 군단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허영지는 이번 시즌 새 MC로 함께하게 됐다. 그는 "제가 ('독사과2'를 하면서) 화가 많아졌다. 그 정도로 내 연애 얘기처럼 몰입해서 보게 된다"며 "시청자 입장에서 시즌1을 봤는데 확실히 촘촘한 설계 때문에 빠져나올 수 없겠더라. 기가 막혔다. 내 전 연애가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더라"라고 밝혔다.

한편 SBS Plus·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는 11월 1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