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템페스트 LEW "'인 더 다크' 뮤직비디오 3천만 뷰 이상 나왔으면" [ST현장]
작성 : 2025년 10월 27일(월) 17:00

템페스트 LEW / 사진=권광일 기자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템페스트가 이번 활동 목표를 밝혔다.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템페스트 미니 7집 '애즈 아이 엠(As I am)'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템페스트 멤버 한빈, 형섭, 혁, 은찬, LEW, 태래가 참석했다.

타이틀 곡 'In The Dark (어둠 속에서)'는 끝없이 이어지는 내면의 혼란과 두려움 속에서도 한 걸음씩 나아가는 이들을 위한 노래로, 멤버들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이날 멤버들은 이번 활동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이야기했다. 은찬은 "팀이 새로운 변신을 한 모습이 성공적이었으면 좋겠다"고, 혁은 "팬분들에게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좀 욕심을 내보자면 음악방송 1위도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LEW는 "이번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템페스트 역대 뮤직비디오 중 1위를 했으면 좋겠다. 3000만 뷰 이상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한빈은 "음원차트에 들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형섭은 "가을 탄다는 말이 있는데, 'In The Dark (어둠 속에서)'가 따뜻한 가을 플레이리스트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태래는 "이번에는 '감성돌'이라고 불러주셨으면 좋겠다. 진심을 다해 활동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미니 7집 '애즈 아이 엠(As I am)'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