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드림노트, 데뷔 7년 만 해체 "전속계약 종료" [전문]
작성 : 2025년 10월 23일(목) 16:51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드림노트가 해체한다.

소속사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드림노트 여섯 멤버의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드림노트와는 상호 신뢰와 존중 속 충분한 논의를 거쳐 11월 7일부로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며 "페이지(팬덤명)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은 언제나 큰 힘이 됐다. 함께한 시간 동안 멤버들이 보여준 열정과 노력에 깊이 감사드리며, 각자의 자리에서 이어갈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조금 다른 속도로, 다른 길 위를 걷더라도 그동안 함께한 시간이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기억으로 오래 남길 바란다"며 "멤버들의 새로운 걸음을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림노트는 미소, 라라, 수민, 은조, 유아이, 보니로 구성된 6인조 그룹으로, 2018년 싱글 1집 '드림라이크'(Dreamlike)를 통해 데뷔했다. 당초 8인조로 시작했으나 멤버 하빈과 한별이 2019년 9월 6일 탈퇴한 바 있다.

▲이하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입니다.

먼저, 드림노트와 여섯 멤버를 아낌없이 사랑해주신 페이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드림노트와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상호 신뢰와 존중 속에서 충분한 논의를 거쳐 2025년 11월 7일 부로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하였습니다. 드림노트는 데뷔 이후 음악과 무대를 통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그 여정 속에서 페이지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은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함께한 시간 동안 멤버들이 보여준 열정과 노력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이어갈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비록 이제는 조금 다른 속도로, 다른 길 위를 걷게 되더라도 그동안 함께한 시간이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기억으로 오래 남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짧지만 마음을 담은 순간을 남기고자, 드림노트 멤버들이 페이지 여러분과 함께할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그 시간 속에서 멤버들의 진심이 여러분께 따뜻하게 전해지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드림노트를 사랑해주시고 함께해주신 모든 페이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멤버들의 새로운 걸음을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임직원 일동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