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NCT WISH, '우주메리미' OST '이 세상 끝까지' 가창…17일 발매
작성 : 2025년 10월 16일(목) 21:18

사진=SBS 우주메리미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가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OST를 가창한다.

17일 오후 6시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OST Part.3 'NCT WISH - 이 세상 끝까지'가 발매된다.

최우식, 정소민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는 신혼부부로 위장해 최고급 타운하우스에 입주한 김우주(최우식)와 유메리(정소민)의 설렘 가득 위장 신혼 생활을 그린 작품으로, 방영 이후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이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엔시티 위시가 참여한 드라마의 세 번째 OST 음원 '이 세상 끝까지'는 감미로운 R&B 팝으로, 사랑하는 이를 향한 설렘과 끝까지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이 세상 끝까지 나는 너를 사랑하지"라는 직설적인 후렴구는 극 중 로맨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듣는 이의 마음에도 깊은 여운을 남긴다.

OST에 참여한 엔시티 위시는 밝고 청량한 에너지로 사랑 받는 그룹이다. 특히 이번 곡은 멤버 전원이 함께한 첫 드라마 OST로, 멤버들의 맑고 순수한 보컬에는 첫사랑의 떨림과 기다림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우여곡절 끝에 타운하우스에 입주한 김우주(최우식)와 유메리(정소민)는 곧 '명순당' 식구들과 백상현(배나라)에게 정체가 들통날 위기에 놓이며, 다음 회차 전개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우주메리미' OST Part.3 'NCT WISH - 이 세상 끝까지'는 1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