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종국, 아내 실루엣 감추려 영상 삭제? "어처구니없고 상식적이지 않아"
작성 : 2025년 10월 16일(목) 20:12

김종국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가수 김종국이 아내 실루엣을 감추기 위해 영상을 삭제했다는 의혹에 해명했다.

16일 김종국은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에 '여기 SM타운 아닙니다... (Feat. 유노윤호, 찬열, 유리, 수호, 마선호)'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영상 설명란에 "SM엔터테인먼트의 원조 열정남! 유노윤호 정윤호가 진정한 레슨을 배우러 '짐종국'에 찾아왔습니다! 동방신기 첫 데뷔 때부터 쭉 지켜봐온 정윤호는 그냥 열정 그 자체입니다 ㅎㅎ 남자답고 또 잔잔하고, 그래서 가끔씩 순수한 웃음을 주는 유노윤호의 수많은 레슨 이야기들! 오늘 재미있게 보시고, 많은 분들도 시들해진 열정을 다시금 끌어올리시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김종국은 "끝으로, 지난 영상을 내리게 된 이유를 짧은 글로 공지하기엔 부족함이 있어 방법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해당 영상 속 형체도 알아볼 수 없는 검은 실루엣을 감추겠다는 목적으로 영상을 내린 것 같다는 어처구니없는 기사가 하나둘 올라왔고, 누가 봐도 상식적이지 않은 그 이야기가 사실처럼 번져나가는 모습을 경험했습니다"라며 "살다 보면 예기치 않게 된통 꼬이거나 억울한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또한 "결혼식 관련해서도 왜곡된 얘기들이 너무나 많아 속상하고 안타깝지만, 그 또한 명분을 준 제 탓이라 생각하고 맞을 건 좀 맞고, 그냥 하던 대로 앞만 보고 열심히 성실히 살려고 합니다"라며 "그래도 나름 오랜 시간 지켜보셨을 텐데, 그 정도로 정신나간 놈 아닙니다 ㅎㅎ 행복하게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삶이 고된 요즘 많은 분들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김종국은 지난 9일 '호텔 조식 운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김종국의 아내로 추정되는 여성의 실루엣이 포착됐는데, 이후 이 영상은 돌연 삭제됐다.

김종국은 지난 9월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아내를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했다. 또한 그동안 아내의 직업 등 정체를 철저히 감춰와 궁금증을 키웠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