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소속팀 복귀' 손흥민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작성 : 2015년 02월 05일(목) 11:22

손흥민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짧은 휴식을 마친 손흥민(레버쿠젠)이 후반기 출격을 위해 소속팀에 복귀한다.

손흥민은 5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LH719편을 통해 독일로 출국했다. 지난 1일 호주에서 귀국한 뒤, 짧은 휴식을 가졌던 손흥민은 소속팀 레버쿠젠으로 돌아가 후반기 출격을 준비한다.

그동안 레버쿠젠은 손흥민의 합류를 학수고대했다. 분데스리가가 1월 휴식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맞이했고, 곧 있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을 위해서도 반드시 손흥민의 활약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해야 할 일이 많은 만큼, 손흥민의 각오도 남달랐다. 손흥민은 출국 전 가진 인터뷰에서 후반기 각오를 묻는 질문에 "다른 선수들은 먼저 후반기를 시작했다"며 "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구체적인 목표나 공격포인트 수치를 말해달라는 질문에는 "숫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팀이 챔피언스리그에 계속해서 나갈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며 "팀이 상위권에 있어야 한다. 개인 욕심보다는 팀이 잘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손흥민은 오는 8일 펼쳐지는 베르더 브레멘과의 리그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레버쿠젠은 현재 8승8무3패(승점 32)로 5위에 위치해 있다. 분데스리가에선 4위까지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한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