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로맨틱한 사랑을 전하는 밸렌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다. 명절만큼 중대사인 이 날을 위해 여성들은 만만의 준비를 한다. 로맨틱한 장소와 달콤한 초콜릿 등 준비에 분주하다.
더욱 완벽하게 밸런타인데이를 보내려면 한 가지가 더 필요다. 바로 남자친구의 시선이 머무는 자신의 얼굴이다. 남자친구에게 누구보다 사랑스럽게 보이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도 놓치지 말자.
1. 바이오이펙트 'EGF 아이세럼'
2. 폴라초이스 '메가 렝쓰 래쉬-익스텐딩 마스카라'
3. 쏘내추럴 '롱웨어 틴티드 립 젤리 밤'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위해 바이오이펙트 'EGF 아이세럼'을 준비하자. 보리에서 추출한 세포활성인자인 EGF를 풍부하게 함유해 눈가에 탄력을 선사한다. 상쾌한 젤 타입으로 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 균형을 맞춰준다. 안색을 밝게 해 다크써클을 완화하고 눈가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든다. 용기 위 쿨링 효과를 주는 롤러가 달려있다. 눈가 붓기 제거와 양 조절이 쉽다.
키스를 부르는 촉촉한 입술은 쏘내추럴 '롱웨어 틴티드 립 젤리 밤'으로 만들어보자. 립스틱, 틴트, 립밤, 보습, 글로스 기능이 있다. 입술에 오일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보습을 제공한다. 립밤에 입힌 컬러가 틴트처럼 입술에 스며들어 자연스러운 발색과 생기를 더한다. 오랫동안 유지된다.
바비인형 같은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고 싶다면 폴라초이스 '메가 렝쓰 래쉬-익스텐딩 마스카라'를 사용하자. 3D 나선형 브러시가 속눈썹 사이를 뿌리부터 꼼꼼히 채워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한 올 한 올 속눈썹 볼륨을 살려 인형처럼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번지거나 뭉침 없이 깔끔하게 컬링되고 리무버로 쉽게 지워진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