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선글라스를 여름에만 착용한다는 것은 이미 옛날 얘기다. 진정한 멋쟁이라면 사계절 내내 선글라스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줄 안다.
최근 패스트 패션이 확대되며 아이웨어 시장이 급변하는 추세다. 신상품 사이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고르기 쉽지 않다. 폭넓고 다양해진 아이웨어 중 사계절 활용 가능한 '시즌리스' 블랙 선글라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계절 만능 아이템, '블랙 프레임 안경'
가장 기본적인 형태인 견고한 블랙 프레임 안경은 계절을 넘나드는 만능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마인드 마스터의 '블랙 프레임 안경'은 슬림하고 베이직한 템플이 멋스럽다. 고급스러운 이미지 형성은 물론 일상에서도 쉽게 활용이 가능하다.
귀여운 이미지를 어필하려면 원형 프레임을 선택한다. 부드럽고 편안한 이미지 연출에는 사다리꼴 프레임이 제격이다. 메탈과 플라스틱 소재의 조합이 돋보이는 하금테 프레임까지 종류가 다양하다. 착용자의 얼굴형이나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멋내기용, '블랙 프레임 선글라스'
화려하고 컬러풀한 선글라스들 사이에서 기본을 탄탄히 잡아줄 아이템은 단연 블랙 프레임 선글라스다. 심플함이 돋보이는 마인드 마스터 '블랙 프레임 선글라스'는 시크하고 모던한 감성으로 유행에 구애 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다.
같은 블랙 선글라스라도 프레임의 모양과 템플에 따라 각자의 포인트가 있다. 트렌디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원형 프레임 선글라스부터 가장 대중적인 사다리꼴 모양의 프레임과 캣츠 아이 프레임까지 선보인다.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여기에 얇은 금속 템플이 더해진 선글라스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