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정성일, 아내와 이혼 "자녀 양육 최선 다하는 중" [전문]
작성 : 2025년 10월 14일(화) 09:08

정성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배우 정성일이 이혼했다.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14일 공식입장을 통해 "정성일은 오랜 시간 배우자와 함께 신중한 고민을 거듭해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귀책사유가 아닌 서로 간의 원만한 합의에 따라 이루어진 결정인 만큼, 왜곡되거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며 "법적 관계는 정리됐지만 각자의 길을 응원하면서 아이의 양육에 성실히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1980년생 정성일은 동갑내기 아내와 결혼, 슬하에 2017년생 아들을 뒀다. 데뷔 후 오랜 무명 생활을 거쳤으며, 드라마 '비밀의 숲 2'와 '더 글로리'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트리거', 영화 '전,란' '전지적 독자 시점' '살인자 리포트' 등에 출연했다. 차기작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다.

▲이하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엑스와이지 스튜디오입니다.

당사 배우 정성일 씨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정성일 배우는 오랜 시간 배우자와 함께 신중한 고민을 거듭하여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귀책사유가 아닌 서로 간의 원만한 합의에 따라 이루어진 결정인만큼 왜곡되거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비록 법적 관계는 정리되었지만 각자의 길을 응원하며, 아이의 양육에 대해서는 함께 최선을 다해 성실히 임하고 있습니다.

정성일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