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게임업체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4일 모바일게임 '낚시의 신'에서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홍보 영상은 인기 레저스포츠 낚시를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바일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더불어 추운 겨울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플레이 가능한 모바일 게임의 강점을 자랑한다.
낚시의 짜릿한 손맛과 고기를 낚는 즐거움을 만끽하는 게임의 즐거움을 담은 이번 영상은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컴투스는 '낚시의 신'의 신규 및 초·중급 유저들을 대상으로 '겨울낚시 출조지원' 이벤트를 2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 초급 하와이 지역에서 5레벨, 17레벨을 달성하면 최대 32만 골드상당의 '글래스 라운드 낚싯대'를 선물 받는다. 특정 지역에서는 물고기를 낚을 시 추가로 골드를 획득하게 된다.
한편 '낚시의 신'은 세계 곳곳의 유명 바닷가, 호수 등의 낚시터 현장을 그대로 구현하고 물고기의 움직임을 정교하게 표현하는 등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모바일 낚시게임이다.
이 게임은 모바일에서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이색 물고기 콘텐츠와 이벤트 등의 재미요소가 더해져, 글로벌 출시 이후 2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