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최근 "무협 카드배틀게임 '무협영웅전 for Kakao'(이하 무협영웅전)에서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2월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라고 밝혔다.
'무협영웅전'은 가장 먼저 오는 8일까지 출시 이후 최초로 초5성 조각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초5성 조각은 1개당 500원보에 판매되며, 유저들은 각 진영별로 최대 15개까지 구입 가능하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결제 이벤트가 펼쳐진다. '무협영웅전'은 결제 금액에 따라 추가 원보 및 마일리지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일리지 상점을 통해서는 초5성 조각, 5성 확정 협객 보물함, 5성 확정 무기 보물함 등의 아이템을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출석, 협객 수집, 원보 누적 소비 미션을 통해 획득한 사탕을 한정판 5성 카드인 '열애' 양서광 협객 카드 및 조화단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2월을 맞이해 '무협영웅전'에서 유저의 마음을 풍성하게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최초로 선보이는 초5성 조각 판매 및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등 두 번 다시없을 푸짐한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무협영웅전'은 무협이라는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TCG(Trading card game)로 약 860회에 달하는 흥미진진한 무협 콘텐츠로 무장하고 있다. 전설적인 무공 수집과 다양한 인던, PVP 시스템의 묘미도 돋보인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