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POTV, 손흥민 LAFC 전 경기 TV 중계권 확보
작성 : 2025년 09월 14일(일) 11:35

사진=SPOTV 제공

[스포츠투데이 신서영 기자] 손흥민의 LAFC 경기를 이번주 주말부터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스포티비(SPOTV)의 모기업인 에이클라미디어그룹(이하 에이클라)은 메이저리그사커(MLS)와 계약을 통해 손흥민이 소속된 LAFC의 TV 중계 권리를 획득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중계 계약을 통해 2025시즌 LAFC 잔여 일정을 비롯해 2026시즌도 SPOTV Prime에서 손흥민의 경기를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포티비 관계자는 "이번 MLS와의 중계 계약을 통해 LAFC 경기 TV 중계 독점 권리를 확보함으로써 손흥민의 활약상을 SPOTV Prime 채널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시청 경험 향상과 즐거움을 위해 다방면으로 고민하고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SPOTV Prime 중계와 더불어 전 세계 100여 개 국가 및 지역에서 제공되는 Apple TV의 MLS 시즌 패스를 통해 MLS 심층 분석, 독점 콘텐츠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포함한 MLS 풀 커버리지를 즐길 수 있다.
 
한편, SPOTV는 올해 하반기 굵직한 스포츠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별들의 전쟁' UEFA 챔피언스리그(UCL)는 17일부터, 유로파리그(UEL)는 25일부터 각각 리그 페이즈 일정에 돌입한다.

UCL에서는 지난 시즌 챔피언 자리에 오른 이강인(PSG)과 김민재(바이에른 뮌헨)가, UEL에서는 오현규(KRC 헹크), 설영우(즈베즈다), 황인범(페예노르트) 등 코리안리거들의 활약이 예고되어 있다.

이외에도, 9월 말 남자 골프 대륙 대항전인 라이더컵, 10월 초 메이저리그(MLB) 포스트시즌 등 다양한 종목과 빅 매치들로 스포츠 팬들의 시청 경험을 강화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신서영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