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온그린', 유저 간담회 성료…개발진과 이용자의 소통 '만발'
작성 : 2015년 02월 03일(화) 14:48

'온그린' 이용자 간담회 단체사진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최근 "신규 온라인 골프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에서 이용자 간담회를 성황리에 종료 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1월 31일 네오위즈 판교타워에서 열린 'OG'의 첫 번째 이용자 간담회는 1분기 예정돼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의 콘텐츠를 발표하고, 이용자와 개발자 간 소통을 통해 향후 게임의 방향성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회원과 'OG'의 개발진, 네오위즈게임즈 관계자들의 참여로 구성됐다. 김운형 개발 총괄 프로듀서의 향후 업데이트 계획 발표 및 질의응답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서는 회원들이 'OG'에 바라는 점에 대해 준비해 온 자료를 직접 발표하고, 적극적인 의견을 전달하며 게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SS등급의 드라이버, 아이언, 퍼터 등의 게임 아이템과 골프 파우치, 골프공 등의 골프 용품을 선물했다.

'OG' 이용자 간담회에 참여한 아이디 'Julia' 회원은 "대표 유저로 선발돼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과 콘텐츠를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어 매우 좋았다"라며 "평소 게임을 즐기며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유저와 'OG' 관계자들이 편히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OG'의 이용자 간담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