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블레이드', 신규 지역 '전설의 숲' 추가…막강 보스 '하데스' '크로노스' 등장
작성 : 2015년 02월 03일(화) 13:28

'블레이드' 이미지 /네시삼십삼분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이 지난 2일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이하 블레이드)에서 일곱 번째 지역 '전설의 숲'을 업데이트했다"라고 밝혔다.

새로운 지역 '전설의 숲'은 총 20개의 일반 던전과 '하데스'와 '크로노스' 두 마리의 보스 몬스터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파괴의 화신 '크로노스'는 이번 신규 지역 최종 보스로 클리어 시 8지역 상점이 오픈돼, 기존 장비 성능을 초월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킬 레벨의 최대치 상향과 함께 스킬의 모션도 추가됐다. 스킬 레벨은 기존 3에서 4로 한 단계 높아졌으며, 모션이 하나씩 늘어남에 따라 유저들은 화려한 액션과 함께 강력한 데미지를 추가로 줄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최대 레벨이 기존 60에서 70으로 확장됐으며, 영웅 레벨 상향을 위한 경험치는 7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만 획득할 수 있다. 또 별도의 플레이 과정 없이 스테이지를 클리한 것으로 처리하고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섬멸권'과, 장비의 품질을 재조정할 수 있는 '장비 품질 변경권'이 추가됐다.

'블레이드'는 모바일 액션RPG 최초 언리얼3엔진을 채용해 극한의 그래픽과 타격감, 액션성을 구현했다. 출시 8개월 만에 매출 1000억 원, 다운로드 500만 돌파,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의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김재영 액션스퀘어 대표는 "새해를 맞아 진행된 7지역에서 더 시원시원해진 '블레이드'의 액션성을 즐겨달라"라며 "이후 영웅 지역의 다음 단계인 전설 지역과 '무한던전 시즌4'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레이드'의 새로운 장비, 캐릭터, 재료, 아이템,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