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뮤직뱅크' 아이브, 'XOXZ'로 첫 1위…장원영 "너무너무 기뻐" [TV캡처]
작성 : 2025년 09월 05일(금) 18:41

사진=KBS2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아이브가 '뮤직뱅크' 9월 첫째 주 1위를 차지했다.

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는 그룹 아이브의 'XOXZ'와 스트레이 키즈의 'CEREMONY'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집계 결과 아이브의 'XOXZ'가 디지털 음원 1254점, 방송 횟수 5007점, K팝 팬 투표 1105점, 음반 4812점, 소셜미디어 164점 총점 12342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CEREMONY'는 총 7570점으로 2위에 올랐다.

장원영은 "저희 'XOXZ' 활동 첫 1위인데 감사하다. 이번에 같이 활동하면서 좋은 추억 만들어서 너무너무 기쁜데 이렇게 소중한 1위랑 저희 노래 많이 들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남은 활동도 힘내서 하겠다. 다이브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서는 "스타쉽 모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하다. 다이브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룹 에스파 카리나는 스페셜 MC를 맡은 소감으로 "오늘 너무너무 재밌었고 다음에 또 불러주시면 한걸음에 달려오겠다.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효린, 에스파, 준케이, NCT WISH, 제로베이스원, 몬스타엑스, 정대현, 앰퍼샌드원, Too Many Color (TMC), 쓰리웨이, 에잇턴, MADEIN S, 앳하트, CMDM, 코르티스, iii, In A Minute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