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트리플에스가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를 빛냈다. 2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는 지난 21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5 K WORLD DREAM AWARDS)에서 '본상'과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했다.
지난 2023년 정식 데뷔한 트리플에스는 다양한 형태의 디멘션(유닛)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5월 발매한 완전체 앨범 '어셈블25'(ASSEMBLE25)로 초동(발매 첫 주 판매량)만 51만6626장을 기록했다. 지난 7월에는 이틀동안 완전체 풀 콘서트 'A LIVE 25'를 개최하고 5000여 관객이 함께하며 트리플에스와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었다.
Q.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무대에 서게 된 소감은?
서연 : 우선 올해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와 함께 할 수 있게 돼 너무 영광입니다! 작년에도 저희 트리플에스가 12명으로 참석했었는데 올해는 다른 조합의 11명으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완전체는 아니지만 무대를 빛낼 수 있게 준비했으니 기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오늘 하루를 시작할 때 꼭 하는 루틴이 있다면?
채원 : 저는 일어나서 바로 거울을 봅니다! 외모체크!
Q. 무대에 오르기 전, 나만의 루틴이 있다면?
다현 : 심호흡을 몇 번 하고 오늘은 얼마나 예쁜지 거울로 체크합니다!
Q. 무더운 여름 무대에서 에너지를 끌어올리는 본인만의 비법은?
주빈 : 무대 하기 전에 시원한 물을 한 잔 마시고, 지금 이 순간을 즐기자는 마인드로 머릿속을 환기 시키는 것입니다.
Q. 오늘 무대에서 가장 기대되는 팬들의 반응은?
신위 : 팬 분들의 함성소리와 저희의 어렵고 빠른 응원법이 기대됩니다!
Q. 1년 뒤 인터뷰할 때 '꼭 이뤘다'라고 말하고 싶은 한 가지는?
유빈 : 트리플에스가 더 잘 되었으면 좋겠고 개개인의 매력을 잘 보여줬다입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