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고백의 역사' 차우민 "학교 최고 인기남 역할, 매일 러닝·마스크 팩" [ST현장]
작성 : 2025년 08월 25일(월) 11:46

고백의 역사 차우민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고백의 역사' 차우민이 학교 최고 인기남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노력한 점을 얘기했다.

25일 서울 마포구 한 호텔에서 넷플릭스 영화 '고백의 역사'(감독 남궁선·제작 봄바람영화사)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자리에는 남궁선 감독, 공명, 신은수, 차우민, 윤상현 배우가 참석했다.

'고백의 역사'는 1998년, 열아홉 소녀 박세리(신은수)가 일생일대의 고백을 앞두고 평생의 콤플렉스인 악성 곱슬머리를 펴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던 중 전학생 한윤석(공명)과 얽히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물이다.

이날 차우민은 부동의 인기남 김현 역을 연기했다. 차우민은특히 학교 최고의 인기남 캐릭터를 맡은 것에 대해 "너무 감사드렸지만, 걱정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생각하는 인기남 이미지에 어울리고 잘 만들어낼 수 있까 싶었다. 최대한 할 수 있는 노력을 다 했다. 자기관리도 열심히 했다"며 "부산에서 촬영했는데, 매일 러닝을 뛰었다. 촬영 전날 무조건 마스크 팩을 하고 잤다. 충분한 수면 시간을 확보하려고 노력했다. 최선을 다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남 감독도 공감하며 "실제로 학교 인기남이었다더라. 걸어다닐 때 락스타 같았다"고. 공명도 "학교 다닐 때 받았던 편지를 저희에게 보여주기도 했다"고 하자 신은수는 "연기할 게 따로 없었다"고 차우민의 높은 싱크로율을 얘기해 웃음을 안겼다.

'고백의 역사'는 오는 29일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