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수지, 4억 분양사기 피해 트라우마 "두 번 다시 안 당할 것"(핸썸가이즈) [TV스포]
작성 : 2025년 08월 14일(목) 13:40

핸썸가이즈 / 사진=tvN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핸썸가이즈'에서 이수지가 '4억 분양사기 피해'의 트라우마를 호소해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인다.

14일 방송되는 tvN 예능 '핸썸가이즈' 36회에서는 '핸썸즈' 멤버들과 함께 코미디언 이수지가 게스트로 출연, 해방촌 신흥시장의 점메추(점심 메뉴 추천) & 저메추(저녁 메뉴 추천) 원정에 나선다.

이날이수지는 역대 최고의 '팔랑귀 게스트'가 될 뻔한다. 점메추 메뉴로 '미국식 중화요리'를 선택한 이수지가 먼저 방문한 '스페인 꿀대구' 맛집 메뉴판을 보자마자 끓어오르는 식욕을 참지 못하고, 팀을 바꾸고 싶다고 읍소하는 것이다. 이에 신승호가 "결제를 하시면 바꿀 수 있다"라고 귀띔하자, 이수지는 "그럼 여기 결제하고 저기도 결제하면 두 개 다 먹을 수 있냐"며 남다른 배포를 드러낸다.

이때 이수지가 자신을 향한 '핸썸즈' 멤버들의 하이에나떼 같은 눈빛을 간파한다. 특히 "혹시 제이미맘 오시냐"면서 이수지를 '독박 결제의 길'로 유혹하는 김동현을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던 이수지는 "그래 잠깐만, 그때 그 사기꾼도 나한테 이런 식으로 투자하라고 했어"라며 '4억 분양사기'의 트라우마를 웃음으로 승화시킨다. 또한 아픈 만큼 성숙해진 이수지가 "결제하지 않겠습니다. 두 번 다신 안 당하겠습니다"라고 단언하자 아쉬움만 삼키던 김동현은 이수지가 빈틈만 보이면 솔깃한 투자 정보를 흘려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핸썸가이즈' 36회 해방촌 신흥시장 편은 4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