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tvN 신작 '신사장 프로젝트', 시장통 한복판 한석규 포착
작성 : 2025년 08월 13일(수) 09:48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시끌벅적한 고성이 오가는 시장통 한복판 협상가 한석규의 여유로운 미소가 포착됐다.

내달 15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가 온갖 소동 속에서도 결코 흔들리지 않는 신사장(한석규)의 단단한 미소를 담은 협상가 포스터를 공개, 이 구역 분쟁 해결사의 통쾌한 활약을 기대케 했다.

'신사장 프로젝트'는 전 레전드 협상가, 현 치킨집 사장으로 미스터리한 비밀을 가진 신사장이 편법과 준법을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고 정의를 구현해 내는 분쟁 해결 히어로 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신사장은 셔츠와 넥타이, 그리고 검은 앞치마라는 이질적인 옷차림을 하고 있다. 앞치마를 두르고 동네 치킨집 사장님으로 일하다가도, 분쟁이 생기면 곧바로 앞치마를 벗어 던진 채 협상가 모드로 전환할 준비가 돼 있어 신사장의 반전 매력을 궁금케 한다.

신사장의 뒤편으로는 싸우는 이들과 말리는 이들이 한 데 뒤엉켜 난장판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아수라장이 따로 없는 시장통 한가운데서 홀로 유유자적한 신사장의 잔잔한 미소에서는 '이 정도 소동쯤이야 금세 해결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느껴진다.

특히 "협상과 협박은 한 끗 차이, 고객 맞춤형 해결 서비스"라는 문구가 선을 넘나드는 신사장의 아슬아슬한 협상 스타일을 암시한다. 어떠한 상대가 오더라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판을 유리하게 이끌어갈 신사장의 노련한 기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석규의 예측 불가 첫 번째 협상 판이 펼쳐질 '신사장 프로젝트'는 내달 15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