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가수 비오(BE'O)가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잇고 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지난 30일 공식 채널을 통해 비오의 디지털 싱글 '아이코닉'(ICONIC)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비오의 힙한 스타일링과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후드를 눌러쓴 채 무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바닥에 주저앉은 포즈 등에서 자유롭고 거침없는 비오 특유의 아이코닉함이 엿보인다.
앞선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전면에 내세웠다면,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는 전혀 다른 무드로 비오만의 스웨그를 선보여 신작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비오는 '카운팅 스타즈'(Counting Stars) '리무진' '자격지심' '크리미널'(Criminal)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싱잉랩과 트렌디한 래핑으로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입증해온 바 있다. 이번 앨범은 비오의 한층 단단해진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래퍼 '창모 (CHANGMO)'가 피처링으로 참여, 센세이션한 두 아티스트의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비오의 디지털 싱글 '아이코닉 (Feat. 창모 (CHANGMO)'은 8월 5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