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63세' 톰 크루즈, 26살 연하 아나 디 아르마스와 열애 인정? [ST@할리웃]
작성 : 2025년 07월 30일(수) 13:49

톰 크루즈, 아나 디 아르마스 / 사진=DB, SNS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3)가 26살 연하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37)와 열애를 인정한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

29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TMZ는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가 마침내 열애를 인정한 것으로 보인다"며 "주말 여행을 함께 갔고 손을 잡고 있었기 때문이다"라고 보도했다.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는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오아시스 콘서트에 간 뒤 버몬트로 이동해 우드스톡에 도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국립공원을 지나 쇼핑을 한 다음 아이스크림을 먹는 등 데이트를 즐겼다. 일요일에는 우드스톡 시내를 산책하며 손을 잡았다.

톰 크루즈는 지난 2012년 케이티 홈즈와 헤어진 이후 자신의 연애 생활을 비밀로 유지해 왔다. 아나 디 아르마스와 공개 데이트를 즐긴 것은 열애설을 사실상 인정한 것과 같다는 반응이다. 앞서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진 않았다.

한편 톰 크루즈의 열애 상대인 아나 디 아르마스는 영화 '블레이드 러너 2049', '나이브스 아웃', '007 노 타임 투 다이' 등에 출연했다. 8월 6일 '존 윅'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 '발레리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