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이 오는 8일 오후 넥슨아레나에서 총 상금 1000만 원 규모의 '핫식스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챌린지' 결승전을 개최한다.
1월 3일부터 매주 토요일 진행한 오프라인 예선전에서 선발된 최강자 6인은 이 자리에서 우승자를 가리기 위해 치열한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이날 현장에는 '콜로세움'의 광고 모델로 활약한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와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 페이커 선수(SK텔레콤 T1 소속 이상혁)의 특별 이벤트 경기와 '영웅의 군단' OST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모바일 e스포츠 리그 최초로 이번 대회의 관람티켓을 유료(3000원)로 판매한다. 티켓은 1월 30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티켓 판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하츠'(게임머니) 300개와 '룬스톤' '오리하트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당일 추첨을 통해 출시 예정인 전설영웅 '사라카엘', 신규 영웅 '클레어' 등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결승전은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생중계되며 네이버 스포츠, 유튜브,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핫식스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챌린지' 대회는 '영웅의 군단' 게임 내 레벨과 장비 구분 없이 전략만으로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콜로세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 리그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웅의 군단'의 '핫식스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챌린지'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