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엘로아', 신규 서버 '루에나' 전격 추가…몰려드는 유저 관심 '입증'
작성 : 2015년 01월 30일(금) 17:03

'엘로아' 이미지 /넷마블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가 30일 오후 6시 온라인 MMORPG '엘로아'에 신규 서버 '루에나'를 전격 추가한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서버 오픈을 통해 대기시간 없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엘로아'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지난 20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엘로아'는 화려한 판타지 콘셉트와 방대한 콘텐츠를 동시에 갖춘 MMORPG. 강렬한 액션성과 이용자와의 긴밀한 소통 운영 등에 호평을 받고 있다. 또 PC방 게임전문리서치 게임트릭스 순위(29일 기준)에서도 전체 14위, RPG장르 9위에 오르며 꾸준한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엘로아'는 3가지 클래스로 실시간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전투에서 압도적인 힘을 발휘하는 영웅 캐릭터 '엘리트로드',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몰이사냥', 빠르고 쉬운 레벨업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넷마블 측은 "공개서비스 서비스 시작 40분 만에 서버를 추가한 데 이어 이용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 또 다시 신규 서버를 증설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엘로아'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이 이용자들에게 확실히 어필하며 지속적인 유입을 이끌어 낸 결과"라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를 기념해 2월 24일까지 해당 서버에서 플레이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골드 증가 혜택 및 부활 기능을 가진 아이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이번 서버 추가를 비롯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게임 내 반영해 플레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오는 2월 3일 대규모 전장 '명예의 격전지'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예정돼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