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케플러 서영은,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 "8월 컴백 불참" [전문]
작성 : 2025년 07월 15일(화) 11:18

케플러 서영은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케플러 서영은이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클렙(KLAP)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서영은은 최근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며 "본인의 의사와 당사의 논의를 거쳐 당분간 휴식을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8월 컴백 활동을 비롯한 향후 스케줄에 당분간 함께하기 어렵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서영은이 하루빨리 건강을 히복하고 팬 여러분 앞에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케플러는 내달 새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미니 6집 '티피-탭'(TIPI-TAP) 이후 약 9개월 만의 신보다.

▲이하 클렙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클렙(KLAP)입니다

Kep1er 멤버 영은의 향후 스케줄 관련 안내드립니다.

영은은 최근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아티스트의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아티스트 본인의 의사와 당사의 논의를 거쳐 당분간 휴식 시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이에 영은은 8월 컴백 활동을 비롯한 향후 스케줄에 당분간 함께 하기 어렵다는 말씀드립니다.

영은은 팬 여러분 앞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충분한 안정을 취하며 일상생활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당사도 영은이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고 다시 팬 여러분 앞에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활동에 관련된 소식은 추후 별도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너그러운 이해와 따듯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