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강렬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1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 미니 10집 '에이이펙트'(a;effect)의 콘셉트 필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강렬한 음악과 함께 등장한 더보이즈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들은 레더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블랙 슈트를 입고, 정적인 분위기 속 시크한 표정과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했다.
또 어두운 공간에서 빛을 활용해 다양한 장면을 연출하며 감각적인 영상미를 완성했다. 멤버들의 실루엣과 표정, 섬세한 움직임이 빛의 흐름과 맞물리며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다.
이번 더보이즈의 신보 '에이이펙트'는 그룹 활동 제2막을 이어가는 앨범이다.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밴드 구성의 유닛을 예고한 만큼, 더욱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2일에는 네 번째 월드 투어 '더 블레이즈'(THE BLAZE)의 추가 공연 지역이 공개돼 반가운 소식을 더했다. 9월 뉴욕을 시작으로 시카고, 애틀랜타, 오클랜드, LA, 시애틀 등 미국 6개 도시에서 공연이 확정됐으며, 11월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일정이 추가돼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10집 '에이이펙트'는 28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