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오리온스, 31일 SK전 '푸조 스폰서 데이' 지정
작성 : 2015년 01월 30일(금) 13:49

New 푸조 308 / 고양 오리온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오대진 기자]한불모터스와 2014-2015시즌 스폰서십을 체결한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스가 "31일 서울 SK와의 홈경기를 '푸조 스폰서 데이'로 지정하고, 농구 팬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푸조 스폰서 데이'에는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로비 이벤트, 장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경기 전 로비에서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 참가한 관객에게는 푸조 로고가 새겨진 무릎 담요와 우산을 증정하며, 장내 이벤트에서는 고양 오리온스 레플리카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모든 관중에게 응원용 클래퍼와 휴대폰 액정 클리너가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푸조의 역동적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유니폼과 플로어 광고를 활용, 농구마케팅으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 중이다.

특히 매 홈경기마다 실시하는 하프라인슛 대회는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슛을 성공시킨 참가자 1명에게 'New 푸조 308'을 증정하는 이벤트로서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리온스 구단 관계자는 "푸조 자동차가 지니는 역동성이 고양 오리온스가 추구하는 농구와 닮았다"며 "역동적인 농구를 관람하러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푸조 스폰서 데이'를 준비했다. 이 이벤트와 함께 관람객들의 즐거움이 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룰렛 이벤트는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고양체육관 장외 이벤트홀에서 열리고, 장내 이벤트 'New 푸조 308 팡팡'은 5명으로 이뤄진 두 팀 중 30초의 제한시간 동안 8점을 먼저 넣는 팀이 승리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오대진 기자 saramadj@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