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블랙스쿼드', 홍보모델 조현영 팬사인회 개최…'2월 7일 확정'
작성 : 2015년 01월 30일(금) 11:22

'블랙스쿼드' 홍보모델 조현영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29일 "신작 FPS게임 '블랙스쿼드'에서 오는 2월 7일에 홍보모델이자 인기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조현영의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보모델 조현영의 이번 팬사인회는 이용자들의 성원 속에 진행중인 '2015 BSN 방송리그'에서 진행된다. 총 100명을 대상으로 2월 7일 오후 6시에 삼성동 곰exP스튜디오에서 열리며, 참석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 내 GM매거진 페이지를 통해 댓글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이날 팬사인회에 참석한 이용자들은 최강의 여성 클랜 '1st'generation'과 'Nunadle-hai'의 여성부 4강전 매치와 남성부 8강전 'Crisis'와 'Lunatic-Hai' 경기도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블랙스쿼드'는 신년을 맞아 2월 23일까지 '작심 4일' 총기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원하는 총기를 선택해 하루 15분 이상 플레이를 하면 1일 연장권을 선물하는 내용으로, 유저들은 4일 연속으로 플레이하면 일주일 연장권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렇게 4주 동안 출석을 완료하면 해당 총기를 영구 소유하게 된다.

'블랙스쿼드'의 홍보모델 조현영 팬사인회와 총기지급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