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정선아 "김준수 센세이셔널했다, 본 적 없는 모차르트"(나래식)
작성 : 2025년 07월 08일(화) 09:33

사진=유튜브 채널 나래식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뮤지컬계 슈퍼스타' 김준수와 정선아가 '나래식'에 함께한다.

9일 저녁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42회에는 뮤지컬 배우 김준수와 정선아가 등장한다.

이날 박나래는 정선아의 소울푸드 떡볶이를 비롯해 고추 튀김, 눈꽃 빙수, 밀크셰이크 칵테일 등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한다. 특히 춘장을 곁들인 박나래 표 떡볶이를 맛본 김준수와 정선아는 연신 "맛있다"를 외치며 폭풍 먹방을 펼쳐 이목을 끈다.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는 "관리한다고 들었는데, 잘 드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고, 정선아는 "먹는 걸 정말 좋아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김준수 역시 "맛있게 먹는 걸 잘하는 편"이라고 덧붙인다.

김준수와 정선아는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서도 언급한다. 김준수는 "연습실에 딱 갔는데, 누나가 '모차르트' 넘버를 부르고 있었다. 너무 충격적으로 잘해서 '내가 괜히 한다고 했나?' 싶을 정도였다"며 그날의 전율을 생생히 전한다.

정선아 역시 "김준수는 정말 센세이셔널했다. 감성이 너무 뛰어나다. 그런 모차르트를 제가 본 적이 없다"며 김준수의 무대 위 존재감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김준수는 2021년 뮤지컬 배우 매니지먼트사 팜트리 아일랜드를 설립한 바 있다. 소속 뮤지컬 배우이자 오랜 동료인 정선아는 '대표 김준수'의 진짜 모습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다. 매회차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누적 조회수 7000만 뷰를 목전에 두는 등 고공행진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