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싸이 '흠뻑쇼' 화제성 폭발, 손흥민 관람 인증샷→사상 첫 물제한석 오픈까지 [ST이슈]
작성 : 2025년 07월 07일(월) 17:30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싸이의 '흠뻑쇼'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싸이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의정부 쏴리질르어어어어어. 우리 손선수 생애 첫 관람 영광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손흥민과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싸이는 대기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손흥민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손흥민은 흰색 반팔 티셔츠 등 편안한 차림으로 공연을 즐긴 것으로 보인다.

싸이는 지난 5일 경기 의정부종합운동장에서 '싸이 흠뻑쇼 서머스웨그 2025 - 의정부'를 개최했다. 지난달 28~29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공연에 이은 두 번째 지역 공연으로, 수많은 관객이 운집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날 무대에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과 성시경이 게스트로 초대됐고, 싸이는 SNS로 두 사람에게도 고마움을 표했다.

사진=DB


이에 이어 7일에는 '흠뻑쇼' 최초의 시도가 알려지며 재차 화제를 모았다.

싸이는 자신의 SNS에 "대구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려 합니다. '흠뻑쇼'는 물이 닿는 곳만 고객을 모셨습니다만 스탠딩, 지정석, 시야제한석까지 모두 솔드아웃이기에 3층 물제한석을 오픈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싸이는 "쇼는 좋은데 물 맞기는 싫거나 나무보다 숲을 보고 싶은 분들은 물제한석으로 모시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공연장 사진에는 스탠딩석, 지정석, 시야제한석에 이어 물제한석 좌석도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흠뻑쇼'는 말 그대로 물에 흠뻑 젖는 것이 특징인 공연이다. 2011년 처음 공연이 시작된 이후, 14년 만에 물제한석이라는 '첫' 시도가 나오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싸이의 '2025 흠뻑쇼' 대구 공연은 8월 9일 대구스타디움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올해 '흠뻑쇼'는 인천, 의정부, 대구 외에 대전, 과천, 속초, 수원, 부산, 광주 등 전국 9개 도시에서 1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