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홀로서기' 전지현, 피치컴퍼니 설립 "새로운 방향 모색" [공식]
작성 : 2025년 07월 07일(월) 10:43

전지현 / 사진=피치컴퍼니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배우 전지현이 피치컴퍼니(PEACHY)와 새로운 여정에 나선다.

전지현은 7일 새 소속사 피치컴퍼니 설립 소식을 알렸다. 피치는 '깊이와 절제 그리고 존재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매니지먼트사로, 그는 단순 매니지먼트의 설립을 넘어 배우이자 한 명의 인간으로서 깊이와 여유, 내면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담아낼 수 있는 공간을 직접 만들어냈다.

전지현은 "오랜 시간 배우로 살아오며 저 자신에 대해 돌아보고 또 새로운 방향을 모색할 시간이 필요했다. 피치는 저의 지금을 담아낸 선택이자, 더 본질적인 것에 집중하기 위한 출발점"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전지현 / 사진=피치컴퍼니


피치는 "전지현 배우의 매니지먼트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로의 확장도 계획하고 있다. 단순 배우의 활동 관리가 전부가 아닌, 배우의 삶과 표현이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매니지먼트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전지현은 9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북극성'은 국제적 명성을 가진 외교관이자 전 유엔대사 문주(전지현)가 국적 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거대한 사건 뒤에 숨겨진 진실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전지현이 맡은 문주 캐릭터는 국내외에서 신망이 두터운 외교관이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