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튀르키예 간 '팜유', 가슴 속 매생이→비키니 포착(나 혼자 산다) [TV스포]
작성 : 2025년 07월 04일(금) 12:15

나 혼자 산다 /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나 혼자 산다'의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지중해의 흑해에서 바다 수영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돌아온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 2탄이 공개된다.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의 마지막 코스인 캠핑을 즐기기 위해 '팜유 대장' 전현무가 이끈 곳은 바로 지중해 '흑해'를 품은 캠핑장이었다. 눈앞에 펼쳐진 광활한 흑해의 모습에 팜유 3인방은 "미쳤다!"를 외치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생애 처음 마주한 흑해에 몸을 던진 모습이 담겨 있다. 거침없이 매생이'를 오픈한 전현무와 여름 바다의 기강을 다시 잡기 위해 출격한 '기세 비키니' 박나래의 모습은 물론 더욱 매끈해진 '듀공' 이장우의 비주얼이 포착됐다.

제대로 물을 만난 이장우는 바다와 물아일체가 돼 파도를 즐기는 반면, 기세로 파도와 맞선 팜유 남매' 전현무와 박나래는 흑해의 맛을 제대로 본다. 특히 전현무의 '매생이'를 허락하지 않는 거친 파도에 맥없이 휘청거리는 '팜유 대장'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국의 기세로 흑’를 접수한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은 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