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한 편의 영화 같은 티저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스노이 서머(Snowy Summer)'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피자 박스를 든 채 크리스마스 파티 장소로 들어서는 송승호의 모습과 함께 시작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사람들에게 치여 넘어진 그가 놓친 피자가 서경배의 얼굴을 뒤덮은 것을 시작으로, 각 멤버마다 예기치 못한 사고가 연달아 발생하며 운명 같은 죽음을 맞이하게 했다.
제각기 다른 원인으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지 못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음산한 분위기 속 유령이 돼 쓰러진 자신들의 모습을 발견하고 비명을 질렀다. 끝으로 송승호의 이름이 적힌 묘비 비석을 비추며 영상이 마무리돼 궁금증과 여운을 남겼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유쾌한 연기와 타이틀곡 '스노이 서머' 속 탄탄한 음색,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고퀄리티 영상미까지 완벽하게 어우러진 티저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신보 '스노이 서머'는 예상치 못한 이유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지 못한 소년들의 유쾌한 7월의 크리스마스를 담은 앨범이다. 계절, 장르, 시공간마저 자유롭게 넘나드는 이들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를 써 내려간다.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스노이 서머', '페인트 캔디(Paint Candy)'를 비롯해 'ㅠ (You)', '왼손에는 버블티 (Bubble Tea)'까지,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더 풍부해진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총 4곡이 알차게 수록돼 글로벌 팬들의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스노이 서머'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