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K-II, 오라 액티베이터 CC크림 출시 전부터 화제
작성 : 2015년 01월 29일(목) 17:45

SK-II 모델 이연희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K-II ‘SK-II 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이 출시 전부터 화제다.

오는 2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SK-II 오라액티베이터 CC크림은 출시 전부터 매장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SNS 등 온라인 등에서 신제품 소식을 접한 소비자 사이에서 ‘출시가 기다려지는 화장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SK-II CC 크림은 정식 출시 전 지난 1월 23일부터 27일까지 면세점 SK-II 매장에서 판매, 총 1100여 개가 팔렸다. SK-II 측은 "예상했던 CC크림 판매 수치 17일 분량을 5일 만에 소진한 것"이라고 밝혔다.

SK-II 면세점 담당 안지은 과장은 "한국 여성들이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에 대한 열망이 높고 SK-II CC 크림과 같이 화이트닝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베이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 이렇게 인기를 끌 수 있었다"고 말했다.

SK-II 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은 화이트닝 에센스 성분이 40%나 함유되어 스킨케어 효과와 동시에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CC크림이다. 특히 CC크림에 함유된‘데이 소프트 오라 콤플렉스’는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피부 빛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멜라닌 과잉 생성을 컨트롤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화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2가지 미세한 펄 입자가 함유됐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