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가수 조형우, '무한도전' 방콕 특집 막춤 김윤의 작가와 결혼…"조잘조잘 잘 살겠다"
작성 : 2025년 06월 18일(수) 08:43

조형우, 김윤의 / 사진=조형우 SNS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가수 조형우가 결혼한다. 예비신부는 '무한도전'의 김윤의 작가다.

지난 16일 조형우는 자신의 SNS에 "행복한 나날들을 지내고 있는 와중에, 이번주말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감사한 모든 동료 분들과 선후배 분들께 일일히 찾아뵙고 인사드려야 마땅하오나, 이렇게나마 글로 소식을 전해드리오니 제가 미처 연락드리지 못한 분이 계시더라도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기를 간청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늘 조건없이 저를 지지해 주시는 소중한 팬분들께 부족한 글솜씨로 편지 하나 남겨 본다. 조잘조잘 사이좋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웨딩 사진도 공개했다. 멋진 턱시도를 차려 입은 조형우 옆에 흰색 드레스에 면사포를 쓴 김윤의 작가의 모습이 보인다.

1987년생인 조형우는 지난 2011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으로 이름을 알렸다. 2013년 가인과 듀엣 음반 '로맨틱 스프링'을 발매하며 정식으로 데뷔했다. 이후 '메이드 프롬 홈', '이름으로', '메이드 프롬 크리스마스', '네가 외출한 사이', '카레의 노래' 등 다양한 음반을 발표했다. 또한 드라마 '오만과 편견', '쇼핑왕 루이',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 다수의 OST로도 사랑받았다.

김윤의 작가는 MBC '무한도전' 방콕 특집에서 막춤을 선보여 큰 웃음을 선물한 바 있다. 이후 '좋좋소',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등의 극본을 썼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